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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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학과 준비과정Game Consulting
게임학과 준비과정은 게임학과 대학을 입학하기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 클래스입니다. 게임아트의 기본 이론부터 진학을 위한 그림 기본기를 체계적으로 배우게 됩니다. 포트폴리오 제작 과정에서는 캐릭터 뿐만 아니라 배경, 이펙트, UI 디자인까지 공부하는 커리큘럼으로 설계 되어 있습니다.
- 디지털 드로잉
- 클튜
- 포토샵
- 초급자
게임아티스트가 되기 위한 첫 걸음
디지털 드로잉 부터 게임아트의 철학과 제작방법을 배우며,
게임학과 입학을 위한 최적의 포트폴리오 제작 및 면접준비를 진행합니다.
교육과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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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대상
대학교 게임학과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
대학교 입학을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 과정으로 캐릭터 일러스트부터 게임원화, UI/UX 디자인까지 기초부터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체계적으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
강의 시간
평일반 : 13:00 ~ 15:00, 15:00 ~ 17:00
18:00 ~ 20:00, 20:00 ~ 22:00주말반 : 09:00 ~ 13:00, 14:00 ~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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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정원
교육기간 : 6~12개월
강의정원 : 12명 내외
교육문의 : 02.2135.5433
(주말·공휴 상담 및 접수가 가능)
체계적인 교육과정
게임 원화가 출신의 선생님이 알려주는 대입 포트폴리오 제작 과정, 현업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게임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수업이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게임 아티스트의 첫 걸음
초급과정, 중급과정, 포트폴리오 과정으로 현재 실력을 진단받고 실력에 맞는 반 배정 및 디지털 드로잉의 기본 이론과 실습 및 수강생 역량에 맞춘 1:1 피드백을 진행합니다. 하루하루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합니다.
지원 내용
초급 과정 (3개월)
주요내용 | 학습목표 | |
---|---|---|
1개월 | 인체 해부학 | 골격 및 근육의 구성을 공부한다. |
인체 비율 | 비율에 대한 개념과 비율을 활용하는 방법 | |
도형을 활용한 드로잉 수업 | 도형화를 활용한 손쉽게 그림 그리는 방법 | |
캐릭터 포즈 | 콘트라포스토를 활용한 자연스러운 포즈 표현 | |
2개월 | 색채학 | 색,채도,명도의 이해 배색하는 방법 |
광원과 그림자 표현법 | 빛, 명암 그리고 그림자 표현방법 | |
원근법과 투시 | 원근법의 원리와 표현방법 | |
캐릭터 일러스트 드로잉 기법 | 일러스트 구도의 특징과 응용 |
중급 과정 (3개월)
주요내용 | 학습목표 | |
---|---|---|
게임 아트웍 개념 이해 | 게임 아트웍의 특징과 개념 이해 | |
캐릭터 디자인 기법 | 실무에서 활용하는 캐릭터 창작기법 | |
게임원화 시트 제작 방법 | 게임원화에 적합한 시트 디자인방법 | |
몬스터 컨셉아트 | 몬스터 디자인 기획 및 표현방법 | |
배경 및 오브젝 디자인 | 게임 속 배경디자인 기획 및 표현 | |
UI / UX 디자인 | 게임 UI/UX 개념 및 디자인 방법 |
포트폴리오 과정 (6개월)
주요내용 | 학습목표 | |
---|---|---|
입시 계획서 작성 | 스케줄표 제작 및 포트폴리오 썸네일 제작 | |
캐릭터 원화 포트폴리오 | LD부터SD까지 캐릭터 원화 표현 | |
캐릭터 일러스트 포트폴리오 | 캐릭터 일러스트 표현 및 이펙트 표현 | |
배경 컨셉아트 | 게임 속 배경 컨셉아트 구성 | |
UI / UX 디자인 | 개인의 스타일에 맞춤 UI/UX 디자인 | |
퀄리티 보정 | 포트폴리오 점검 및 퀄리티 보정 | |
입시컨설팅 | 포트폴리오 점검 및 모의면접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