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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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게임그래픽3D Game Graphic
3D 그래픽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게임 속 비주얼을 창조하는 과정입니다. 캐릭터, 배경, 몬스터 등 3D 그래픽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화려하고 멋진 작품을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기본기부터 포트폴리오 과정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 포토샵
- 3DMAX
- 지브러쉬
- 서브스턴스 페인터
3D 그래픽 아티스트 되기 위한 첫걸음
3차원의 세상을 설계하고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기초부터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체계적으로 배우게 됩니다.
교육과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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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대상
3D 그래픽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및 게임 그래픽 아티스트를 목표로 포트폴리오 제작을 희망하시는 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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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시간
평일반 : 13:00 ~ 15:00, 15:00 ~ 17:00
18:00 ~ 20:00, 20:00 ~ 22:00주말반 : 토요일 13:00 ~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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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정원
교육기간 : 6~12개월
강의정원 : 12명 내외
교육문의 : 02.2135.5433
(주말·공휴 상담 및 접수가 가능)
3D 그래픽 디자이너를 꿈꾸는 당신에게 딱 맞춤 수업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정교한 수업을 진행합니다. 초급자가 어렵다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 차근차근 세심하게 수업을 진행하며, 체계적인 수업으로 탄탄한 기본기를 갖추고 수준 높은 포트폴리오를 제작 할 수 있습니다.
3D 그래픽의 매력
게임, 영화, 애니메이션 등 디지털 미디어부터 멀티버스까지 다양한 세상을 구축하고 비주얼을 창작하는 과정에 3D 그래픽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미래형 그래픽 아티스를 꿈꾸신다면 3D그래픽을 배우는 건 필연적입니다.
지원 내용
초급 과정
주요내용 | 학습목표 | |
---|---|---|
1주차 | Zbrush 프로그램 교육 | 지브러쉬 의 기초적인 사용법과 인체해부학 |
2주차 | 3D MAX 프로그램 교육 | 3D맥스의 사용법 숙지 기초 모델링 |
3주차 | 캐릭터 모델링 | 캐주얼캐릭터의 인체제작 |
4주차 | 폴리곤 구조 이해 | 안정적인 인체흐름 파악 |
중급 과정
주요내용 | 학습목표 | |
---|---|---|
1주차 | 와이어 흐름 이해 | 얼굴의 구조와 흐름 파악 |
2주차 | 폴리곤 활용법 | 캐주얼 타입의 헤어스타일 제작 |
3주차 | 의상 및 악세사리 제작 | 지브러쉬를 활용하여 코스튬 및 엑세사리 |
4주차 | 질감 표현법 | 지브러쉬를 활용하여 컬러 및 질감 제작 파악하기 |
포트폴리오 과정
주요내용 | 학습목표 | |
---|---|---|
1주차 | 텍스쳐 베이킹 | 캐릭터 로우캐릭터를 제작후 텍스쳐를 베이킹 |
2주차 | Substance 3D Painter 활용법 | Substance 3D Painter 를 활용한 매핑 |
3주차 | 포즈 디자인 | 캐릭터 포즈셋팅 |
4주차 | Marmoset Toolbag 활용 | Marmoset Toolbag에서 최종샷 완성 |
5주차 | 포트폴리오 제작 | 스타일에 맞는 포트폴리오 제작 |